제휴 마케팅 헷갈리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요 팁

2020. 7. 20. 17:50카테고리 없음


제휴 마케팅 헷갈리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요 팁



구매자들을 제휴 상품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유용하고 설득력 있는 웹사이트를 만드는 사람들이 벌어야 할 많은 돈이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좋은 팁을 제공할 것이다.




방문자들에게 제휴 마케팅에 대해 완전히 솔직하게 말하도록 하라.


정직이 항상 최선의 방책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의 팔로워들이 당신이 제휴 마케팅을 할 이유가 있다고 본다면,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링크를 긍정적인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에 더 잘 반응할 것이다.




제휴 네트워크의 수익성을 극대화하려면, 표준에 미치지 못하는 제휴사를 삭제하십시오.


일관된 기준으로 계열사 결과를 살펴보십시오.


수익을 많이 내지 못하는 계열사를 제거하도록 선택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수익성이 더 높아질 광고주를 추가할 수 있다.




일부 제휴사는 e-메일을 통해 업무를 처리하지만, 이로 인해 e-메일을 계속 재점검하는 경우도 있다.


시간을 절약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메일의 정보를 복사하여 메모장 문서에 넣는 것이다.


단일 문서를 참조하면 생산성이 향상된다.




비밀 링크는 유용할 수 있지만 검색 엔진으로 하여금 당신의 웹사이트를 신뢰할 수 없는 것으로 평가하게 할 수도 있으니 주의해서 사용하십시오.


언급된 링크가 노골적으로 드러나지 않고 계열사로 연결되는 링크로 텍스트에 침투할 수 있는 기법이 있다.


단지 독자들에게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솔직해져라.


고객이 놀라지 않도록 링크의 컨텍스트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문자서비스는 가맹점이 수수료를 챙기기 위해 활용하기 좋은 기법이다.


이 서비스는 상당히 새롭지만 이미 많은 계열사에 채용되고 있다.




일부 제휴 사이트는 다른 사이트보다 훨씬 나을 수밖에 없다.


잘못 설계되고 탐색하기 어려운 웹사이트는 최적의 결과를 내지 못할 것이다.


신경을 쓰는 웹사이트 소유자는 그들의 사이트와 관련된 나쁜 제휴사를 갖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신뢰를 쌓고 방문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좋은 방법이다.




독자들이 당신을 믿을 필요가 있다.


당신의 독자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구매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좋아한다면 추천 링크를 검색하고 클릭할 것이다.




제휴 파트너를 선택할 때 함께 일하는 회사의 매출 전환 비율이 인상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벤치마크에 1%의 전환율을 사용하십시오.




고객이 지금 구매할 수 있도록 특정 제휴사 제품 구매 마감일을 첨부하십시오.


사람들이 제품을 사기 위한 짧은 시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그것을 확실히 얻을 수 있도록 서둘러서 더 빨리 주문할 수 있다.


이 방법은 매출을 올리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배너 광고를 사용하고 있다면, 사용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클릭해서 그 질문에 답하도록 만드는 여러 가지 질문을 하라.


많은 사람들은 그와 같은 광고를 클릭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


정답에 대한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더욱 격려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 분야에서 평생 수수료를 보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니다.


그들은 여전히 존재하며 그 보상은 그들을 찾아낼 수 있는 시간적 가치가 있다.


수수료는 실제 고객에 대한 의뢰에 따라 웹마스터에게 지급된다.


종종, 수수료는 정해진 시간 내에 이루어진 구매에만 적용된다.


이 기능 때문에,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수수료를 찾아야 한다.




신뢰하거나 믿지 않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제품 추천은 당신의 사업과 당신에게 반영된다.


부분적으로, 당신이 추천하는 제품들은 구매자들이 당신을 믿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고객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은 가격이 좋은 좋은 제품을 계속해서 홍보하는 것이다.




독자들과의 투명성은 제휴 마케팅의 성공에 필수적이다.


만약 독자층이 충성심을 갖기를 원한다면, 독자층을 정직하게 대하라.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부정직하다고 느낀다면 당신의 타깃 고객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우회하고 회사에서 직접 구매하게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돈을 벌기 위한 좋은 방법이지만, 당신의 사이트에 가치를 더하기도 한다.


그러나, 눈에 띄는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서는 심각한 시간 투자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라.


이 규칙을 따른다면 결코 성공을 바라지 않을 것이다.